492회(1월 7일) 천안 아이웰맘 산모교실 후기 > 산모교실 후기 | 아이웰맘
산모교실
산모교실 후기
< 목록보기

492회(1월 7일) 천안 아이웰맘 산모교실 후기

방금 들어온 소식입니닷!!

#아이웰맘 #산모교실 당첨!

산모교실 몇 개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는데, 참석자 전원에게 #브라이트스타트기글사파라바운서 준다길래 신청해 봤다. 첫 번째는 당첨이 안 되고, 두 번째에 되었다! 담아 갈 가방까지 가지고 오라는 친절한 안내~ 넘 좋아용

출산휴가 앞두고 며칠 쉬는 날이라 다행히 천안 산모교실 날짜와 맞아서 바로 참석 신청!!

행사 당일에도 친절히 안내 문자가 왔다~

행사장은 세 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서 좋았다.

비가 오는 날임에도 열혈맘들이 많이 왔었다~

어색한 분위기를 깨기 위해 산모님들과 서로 태명과 임신주수, 사는 곳도 소개하고 인사했다.

1시 드디어 시이작!

 

천안에서 492번째 파티! 파티라니 넘 예쁜 말~

AZ 금융 서비스의 현명한 엄마의 부자 되는 재테크를 시작으로 - 부스 투어 - #슈퍼맨이돌아왔다 에서도 출연하신 #김리자 강사의 섹시 바디클래스 까지.

사실 알콩이에게 바운서를 얻어준다는 생각에 신청하게 되었는데 그 이상의 좋은 정보들을 얻어왔다.

 

부스 투어는 총 4개가 있었는데,

첫 번째로 #AZ금융 보험 다이어트에 관해서 안내받았는데 요즘은 아무래도, 무조건 많이 가입보다는 자신의 생활패턴, 그리고 수입 등에 맞춰서 보험을 관리하는 것이 대세인 듯하다.

두 번째, #웅진북클럽 에서는 태아의 월령별 발달과 아기가 커가면서 감각놀이와 정서놀이를 할 수 있는 교구를 안내해 주셨다.

태교하고 있냐는 말에 콕 찔리면서.. 워킹맘이라.. 라며 다음 주부터 해야죠~ ㅎㅎㅎ

내일이 마지막 근무니까 이제 좀 알콩이랑 이야기도 하고, 바느질도 하고, 동화책도 있고, 재미있는 영화도 많이 보자~ 알콩아?

세 번째, #닥터맘 #산모도우미 에서는 산후케어까지 다 되는 프로그램도 소개해 주셨다. 나는 정부 지원이 되지 않기 때문에 산모도우미 업체에 완전 생으로 돈이 나가야 하기에.. 나는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천안에서는 약 스무 개 정도의 업체가 있는데 저렴하면서도 서비스의 질이 좋은 곳을 알아봐야 한다~ 갑자기 속상 ㅠ

네 번째로는 내가 젤로 기대하고 고대하는 #출장 산후케어 #산후마사지 전문 업체 #위더스산후케어

전국으로 운영 중이며, 베이직, 스페셜, 프리미엄 산후케어가 있었는데 산모교실을 통해서 한 번은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해 주신다고 해서 나도 예약을 하고 왔다. 산후조리원에서도 신청해서 더 받아보려고 생각했었는데 이곳이 훨씬 저렴했다.

역시나 오길 잘 했다~ 가득한 정보를 담아 가느라 수첩이 빼곡했다.

그리고 함께 앉아계셨던 산모님들도 모두 유쾌하셔서 친해졌다고 물티슈 상품도 받았다! 크크크

나도 어디 가서 유쾌하고 재미나게 말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난 좀 진지해서리~~

부스 투어를 하면서 또 많은 선물을 주셨다~

이제 몸이 점점 무거워지면서 산모교실을 얼마나 다닐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알찬 정보가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아가와 함께 좋은 정보도 얻고, 추억 하나 쌓으세용~

1월과 2월 아이웰맘 산모교실 일정입니닷~ 산모님들의 지역과 일정 확인하세요!

좋은 건 함께해유~~ 신청은 일정 하단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