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인천 아이웰맘산모교실 후기 > 산모교실 후기 | 아이웰맘
산모교실
산모교실 후기
< 목록보기

10월 13일 인천 아이웰맘산모교실 후기

댓글 1

인천 아이웰맘 산모교실 10월 14일에 다녀왔어요.

출산예정일 얼마안남았다고 하면서 멈출 수없는 산모교실 !

제 453회로 정말많이 했네요. 소래포구역 쪽 파크마린 호텔 2층에서 해서 대중교통이용해서

다녀왔어요. 호텔에서 하는 산모교실은 처음가봤어요.

 

 

혹시 늦을까봐 너무 일찍 출발했던걸까요. 13시 도착! 산모중에 1등으로 왔네요.

아이웰맘 산모교실은 경품은 없지만 전원선물로 브라이트 스타트 바운서를 줘요~

전 큰가방 들고갔어요.

입장등록을하고 부스투어를 했어요. 두군데 있었는데 보험회사, 산모도우미 업체였어요.

산모교실가면 왠만하면 가운데 맨 앞자리에 앉는데 앞자리 앉았다고 물티슈 하나 주셨어요.

 

레크레이션으로 옆에 산모님하고 태명, 사는곳, 임신주수 등 말하면서 친해지는 시간을 가졌어요.

여러가지를 하셨는데 선정되면 물티슈 한개씩~ 산모교실 다니다 보면 소소한 선물받는 시간도 즐거워져요.

예전에 목소리 작던 저는 어디갔는지 틀려도 손들고 답했답니다.

 

1부: 현명한 엄마의 부자되는 재테크

에즈금융서비스의 윤문용 강사

 

1부강의 때는 생명 vs 손해, 실비, 갱신vs비갱신 보험 등에 대해 설명을 들었어요.

윤문용강사님의 설명을 듣고 중간마다 내는 질문에 정답을 말하면 5,000원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저도 답해서 상품권 받았어요! 오홍 상품권으로 육아용품 살때 보태야겠어요~

 

2부: 모유수유 바로알기

고현진 강사

국제모유수유전문가 고현진 강사님! 목소리가 유쾌하고 집중이 잘되었어요. 그리고 인형 등으로 직접 보여주셔서

저도 따라하면서 연습같이 하니 도움이 되었어요.

모유수유 장점, 모유수유 방법 등에 대해 들었는데 집에서 쿠션으로 연습했어요.

산부인과, 조리원에서도 열심히 연습해야겠어요. 한달동안 힘들더라도 열심히 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특히 우리아기 첫 수유는 젖병이 아닌 모유수유를 직접하면 나중에 모유수유할때 더 낫다고 하더라구요.

출산할 병원에 미리 요청해야되는데 오늘도 잊어버리고 그냥왔네요~

남편한테도 말해놓고 다음주 병원갈때 물어봐야겠어요.

모유수유는 이론은 많이 들어봤는데 헷깔리고 실수를 많이 할 것 같아요.

우리 희망이 태어나면 모유수유하고 싶은데 성공 할 수 있게 노력 많이 해야겠어요. 화이팅!

 

 

#전국산모교실 #산모교실 #산모교실일정 #인천산모교실 #10월산모교실 #5대산모교실 #아이웰맘산모교실 #예비맘교실 #산모교실리스트 #무료임신선물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댓글